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상담사님 / 고프저신 / 상담후기
할수이땅
2022. 08. 19
먼저 재회 후기가 아닌 상담 후기임을 알려드립니다. 마음을 다잡고자 상담받고 다음날 바로 후기를 쓰게 됐습니다!
연애 초반에는 고프였던 걸 알았지만, 최근 잦은 매달림으로 인해 저프가 됐다고 생각했는데요. 상담사님께서 제가 아직도 매우 매우 고프레임이라고 하셨어요 그렇지만 신뢰감은 바닥을 찍는 (초)고프(초)저신 케이스라고 하시네요. 노답 수수께끼 공주님이라는 팩폭을 해주셨습니다.
제 상황을 간략하게 설명드리자면, 저를 많이 좋아해주던 남자친구였지만 저의 우울함+감정적+서운함으로 인해 잦은 싸움으로 최근 계속 이별 통보를 받았고, 제가 붙잡아서 계속 만나다가 반복되는 상황에 또다시 이별 통보를 받고 바로 올차단 당했습니다.
매번 붙잡히던 남자친구의 냉정한 모습에 패닉이 온 저는 긴급상담을 신청해 서예나 상담사님과 상담을 하게 됩니다. 너무 당황스러워서 그동안 눈물 한방울 안났었는데, 상담이 끝나갈 때쯤 처음으로 눈물을 흘렸고 전화를 끊고 펑펑 울었네요.
상담사님이 상대방은 저를 너무나도 사랑했고, 아직도 사랑하고 있다고 말씀하셨을 때 정말 울컥했어요. 미친 듯이 싸우는데도 상대방이 이 정도로 버틴거 자체가 저를 많이 사랑했기 때문이라고 하셨어요..ㅠㅠ
저희는 너무나도 안맞았고, 서로 맞춰가려는 노력이 없었다고 생각해서 쌍방 잘못이라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상담을 통해 그동안 상대방이 얼마나 노력했는지, 얼마나 힘들었는지 깨닫게 됐어요. 제 행동 때문에 노답, 말 그대로 정말 답 없는 상황을 만들어 남자친구를 힘들게 했더라구요.
저는 신뢰감이 바닥인 상황이었기 때문에 부드럽지만 단호한 지침을 받았습니다. 솔직히 1차 지침을 보내기가 너무 무서워요. 상대방이 저를 놓아버릴까봐요. 매일 아트라상에서 칼럼을 읽고, 재회 후기를 읽어도 불안한 마음은 어쩔 수 없나 봅니다.
하지만, 제 재회 의지가 정말 확고한 만큼 상담사님을 믿고 재회를 향해 열심히 달려가겠습니다! 꼭 재회 성공해서 후기 또 남길게요 ㅎㅎ
마지막으로, 예나 상담사님 보실진 모르겠지만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상담을 통해 상대방의 입장과 상황을 제대로 바라볼 수 있었고, 제 자신을 위해서라도 앞으로 어떻게 해야 할지를 깨달았습니다. 선생님 말씀대로 여유로운 마음을 가진 여자가 되도록 노력할게요! 저 또 눈물 찔끔했잖아요.ㅋㅋ 1차 지침 후에 애프터 메일 드릴게요. 정말 감사드려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