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손수현상담사님^^ 이혼 후 아이 안 보여주는 전남편과의 문제
숑아
2022. 08. 07
안녕하세요^^
아트라상에서 환불권유없이 상담을 받아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얼마나 기쁜 일인지 다들 아실거예요^^
저는 이혼 후 전남편과의 말도 안되는 문제로 속을 썩고 있었는데요. (면접교섭 불이행과 폭언 등)
연애 고민이 아니어서 환불을 권유받지 않을까 내심 걱정이었는데 다행히 상담에 응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후기들을 읽어보았을 때, 이혼 관련 후기들은 몇 개 없었고 그마저도 손수현상담사님 후기가 대부분이었기에 다른 상담사분들도 훌륭하실걸 알지만 손수현상담사님께 도움을 청하게 되었어요.
통화했던 그 날. 알람까지 맞춰두고 얼마나 두근거리던지요ㅎㅎ
역시 손수현선생님.. 제 글을 읽어보시고는 제가 어떤 마음인지, 상대방(전남편)은 어떤 타입의 사람인지 마치 꿰뚫어보신것 처럼 딱딱 성향을 맞추셔서 놀랐어요.
그리고 이 문제는 전남편이 워낙 평생을 그렇게 살아온 사람이라서 원하는 결과가 나오지 않을 수도 있다고 미리 말씀해주셔서 사실 크게 기대를 갖지는 않았어요.
지침은 장문이었지만 전혀 길다고 느껴지지 않았고 그동안 전남편 행동의 합리화를 깨면서 죄책감도 심어주는 그리고 팩트로 때리는 내용이었어요ㅎㅎ
최소 공백기를 주셨고 이번달 중순이 공백기가 끝나는 날입니다.
지침을 보내자마자 올차단 했었고 그냥 편안히 잘 지냈어요. 워낙 사람이 안하무인에 성격도 괴팍하고 이상해서 반응이 어떨지 너무 궁금했어요.
지침 보낸지 한 달 조금 안되어서 반응이 확 왔어요.
제 직장 근처에서 전남편 차를 목격한거죠. 분명 이 근처 올 일이 없는데도요.
분명 지침때문에 멘탈 터져서 제가 궁금해져서 왔을거라는 손수현 상담사님 말씀이 맞는 것 같아요.
퇴근하는 제 차를 보더니 휙 사라지더라구요.
그리고나서 한동안 또 잠잠하다가 아주 최근 또 차 타고 가다가 마주칠 일이 있었는데. 그날 밤 문자가 와있었어요.
제가 원하던 내용은 아니었지만, 전보다 확실히 말투는 부드러워졌고 심한 욕설이나 저를 비난 하는 말은 없었구요.
여전히 제 탓을 하고, 아이 안 보여주는 문제는 남아있지만요.
자존심을 버리기에는 아직도 정신을 못차린거죠.
제가 상담을 받기 전보다 전남편 반응이 전과 달라졌다는것은 확실해요.
이대로 조금 더 버텨보다 안되면 결국 법적 절차를 밟아서라도 제 아이를 봐야하겠죠.
그 전에 대화로 해결 할 수 있다고 생각했는데.. 법적으로 매듭짓고 싶지는 않았는데 참 아쉬운 부분이에요. 전남편의 고집이요.
손수현 상담사님은 최선을 다해주셨고 저도 지침을 어기거나 공백기동안 사고를 친 것은 아니어서 처음 주셨던 지침은 매우 잘 들어갔다고 생각해요^^
전남편도 지침 후 많이 타격을 입었을거구요.
아직 이번달까지는 지켜보다 법적으로 해결해보려 합니다.
아트라상은 후기로만 읽다가 제가 직접 상담 받고 지침을 받아보니 왜 다들 아트라상, 아트라상 하는지 알겠어요.
상담사님은 찐이에요^^
연애문제로 상담할 일이 생긴다면 꼭 다시 찾아오고 싶을만큼요.
진심어린 조언과 저를 생각해주시는 마음이, 통화 하면서도 그리고 에프터 메일에서도 느껴져요.
에프터 메일을 다 보내버려서 다시 글로 뵐 일은 없겠지만 상담사님이 조언해주신대로 해보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손수현 상담사님!^^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