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예나쌤 1차지침 후 선연락 받은 후기입니다 !

햄치즈볼

안녕하세요 예나쌤 아실까요 ?? 저 혹시 기다리고 계셨나요? 후기 쓰려고 새로 만들었어요!! (닉네임 때문에)

예나쌤에게 상담 받을때 저는 상대방과 재회라고 할 수도 없는 재회를 했다고 생각할정도로 어리석었던거 같아요 !

상담할 때 정말 친한언니가 고민상담해주는 느낌이였어서 그런지 마음도 편해지고 예나쌤이 해주시는 말들이 머리에 쏙쏙 들어왔던거 같아요 ! 제가 저자세을 보였음에도 상대방이 왜 애매모호하게 행동 하는지에 대해서도 설명을 해주셔서 아주 이해가 잘됐어요!! 그래서 예나쌤이 그냥 다 맞는말로 팩폭을 적어주신 지침문자에 대한 거부감도 없었어요

지침문자 보내기전까지는 상대방이 계속 이틀에 한번꼴로 찔러보기식 연락만 오다가 지침을 딱! 보내고 나니까 4일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연락이 계속 왔던거같아요! 정말 신기했어요! 그러고 마지막에는 그동안 고마웠다라는 덕담이 오더라구요 ! 이것또한 칼럼을 통해서 크게 신경쓸일아닌걸 알기에 무시했습니다 !

그러고 제가 sns 관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니까 1년넘게 바뀌지 않던 카톡 프로필 사진을 바꾸더라구요 저는 이게 우연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예나쌤이 100%의 확률로 저를 의식하고 저격하기위한 행동이라고 하셔서 내가 알던 상대방은 그런사람이 아닌데 정말 신기했어요 ! 역시 이게 지침의 힘이구나 싶었어요

그러다가 상대방의 리바 sns 에 저는 단한번도 받아 본 적 없던 풍성하고 예쁜 꽃다발 사진이 올라와서 심장이 철렁 거리면서 내프가 많이 흔들렸어요 그래서 에프터메일로 예나쌤에게 리바가 아니고 대체자같다고 불안해 했었죠 ㅎㅎ

예나쌤이 전화를 10통 가까이 할 정도로 감정이 커진 상태인데, 리바에게 꽃다발을 선물했다는 건 저에 대한 반발심이라고 하시면서 하나하나 다 알려주셔서 내프 잡는데에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ㅎㅎ !! 감사합니다 !

그래서 너무 내 시간들을 놓치고 있었던거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놀러도가고 예쁜 사진들도 많이찍고 sns 에도 올렸어요 ! 그랬더니 상대방이 어느순간부터 제 sns 를 염탐하기 시작하더라구요 ! (친구가 안 되어있는데 말이죠 !) 저는 상대방이 절대절대 염탐같은거 하지않을줄 알았는데 염탐한다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그러고 며칠 지나고 나서 상대방에게 전화와 자기를 차단했냐고 묻는 카톡이 왔고 저와 자주갔던 식당에 주방장분이 본인이 있는 지역에 가게를 차렸다면서 너무 신기하다고 왔길래 무시했더니 전화가 5~6 통이 오길래 받을까 말까 고민하다가 받았죠 (이때 받으면 안됐는데 ㅠㅠ)

술 먹고 전화를 했더라구요. 술먹고 전화하지 말라고 맨정신일때 다시 연락하라고 하니 맨정신이라고 하면서 전화를 못끊게 하더니 또 다시 자기를 차단했냐고 물으면서 저랑 그 식당 가면 재밌을거 같다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더니 제가 제일 좋다면서 울기도 하고 , 자기 보러와주면 안되냐 , 만나주면 안되냐 하길래 제가 섣부르게 대처를 해버렸죠.

그래서 또 예나쌤에게 에프터메일을 쓰게 되었고 저에 대한 그리움을 느끼는 나쁘지 않은 반응이고 , 술에 취한 남자에게 단호하게 하지 못한 것이 아쉽긴 하지만 지금이라도 공백기 간 완벽하게 잘 사는 모습을 보이면 다시 회복이 될거라는 말을 들었고 , 만약 또 다시 찔러보는 연락이 오게 되면 카운터 펀치를 날리라고 지침을 주셨고 연락 오기만 해봐라 펀치를 날려준다 이러면서 벼르고 있었어요 ㅋㅋ

그랬더니 며칠 지나서 새벽2시쯤에 전화가 두번이 왔는데 새벽이기도 했고 왠지 연락이 또 올거같다는 확신이 들어서 지침 보내지 않았더니 다음날 저녁9시에 또 전화가 오더라구요 그래서 지금 보내는게 맞는것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지침을 보냈습니다 답장은 없었지만 아마 너무나도 예나쌤이 맞는말만 적어주셔서 할말이 없었을거에요 ㅋㅋ

그 이후에 sns 에 잘사는모습 , 놀러간거 올리니까 상대방이 염탐을 하더라구요 !!

지침 보내기 전까지는 제가 무슨행동을 해도 별다른 반응들이 없어서 내 상대방은 조금 특이한 케이스일거다 라고 생각했었는데 지침 보내고 나서부터 반응이 너무너무 잘나오니까 너무 신기하기도 하고 제 내프가 많이 올라간거 같아요 !!

남은 공백기 동안 잘보내면서 즐겁게 제 시간들을 보내보려고 합니다 ㅎㅎ !! 이게 다 예나쌤 덕분이에요ㅎㅎ 감사합니다!!! 최고최고! ♥♥♥ 또 상대방이 반응 보일때마다 후기 남기러 올게요 !!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