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상담후기
코니코니
2021. 11. 14
하서영 상담사님 상담 후기 입니다 ❤
장거리 연애였고 저보고 엄마 같은 연애하느라 너무 고생했다고 해주셨다면 기억하실 지 모르겠어요.
상담 신청한 이유가 뭐냐고 지금 상태가 어떤 지 물어보셨을 때 제 대답이 이해가 잘 안가셨죠? 지금 껏 재회포기, 환불 등 케이스로, 제대로 재회한 적 없는데도 그냥 상담 그 자체로 제 마음이 많이 안정되었어요.
제 상황이나 마음을 누군가 알아주고 객관적으로 설명해준다는 것 자체로 미해결 과제가 해결되서 ;)
이번에도 머리로는 헤어지는 게 맞다는 걸 알면서도 종종 떠오르는 전연인과의 마지막에 내가 뭔가 잘못했던걸까 하는 생각이 자꾸 떠올라서 상담 신청했어요.
상담하면서 하서영 상담사님이 우리 내담자가 왜 이런 말 들으면서까지 이런 남자를 만나려고 하는지 마음 아팠다고 너무 따뜻하게 제 마음 위로해주시고 이 남자 어디가 좋냐고 계속 화내주셔서 좋았답니다 헤헤~
덕분에 상담 후에 내프도 더욱 안정되었고, 상담사님이 대체자 만들라고 노력하라고 팩폭해주셔서 귀찮다고 미루던 소개팅도 여러 번 한 덕에 이제 진짜 재회 생각이 거의 안나요. 한 분 만나볼까 고민 중인데, 공백기 끝나기 전에 리바로 남느냐 대체자가 되느냐의 여부는 제 마음가짐과 또 상대방 분의 객관적/내적 가치에 따라 달렸겠지요. 지침을 쓸 지 말지는 그 때 가봐야 알게 되겠네요.
상담을 받을 때까지만 해도 그래 지침 써서 가능성 제시 하고 상대방이 다시 만나자고 하면 그 때가서 고민해보자..라는 마음었는데, 이제는 상대방이 진짜 반성하고 변하겠다고 다짐해서 매달리는 게 아니면 정말 의미가 없을 것 같아요.
계속 사귀었더라면 더 고통받고 결말은 결국 이별이었을 뿐.. 그냥 미래의 이별을 지금 미리 겪었다고 생각해요.
확률도 엄청 높게 불러주셨고 남자가 더 사랑한 케이스라고 같은 팀이니 끝까지 파이팅 해보자고 해주신 하서영 상담사님~!
계속 기침하시던데 건강 유의하시고 따뜻한 연말 보내세요!! 애프터 메일로 다시 인사드릴게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