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초고프저신] 애프터메일후기
소중한나
2021. 02. 09
오늘 서영선생님께 애프터메일을 받고 후기를 씁니다!
이번에 받은 지침은 강력지침인데, 상황과 이론은 이해가 됩니다. 솔직히 강력지침 내용은 제가 헤어지며 하고싶었던 말을 짧지만 임팩트있게 해주고있고, 처음읽으면서 눈물이 고였어요. 내 마음을 알아주는거같아서요.
정말 상대가 미웠거든요.
하지만 전 강력지침은 양날의 검같다고 생각해요. high risk, high return이죠.
강력지침 후 바로 연락이오고 재회되는 커플이 있지만, 제 상대방은 지금까지 무반응을 고집해온 사람이고 저 강력지침에도 무반응일 확률이 높아요.
그리고 선연락은 절대 오지않겠죠. 상관없이 상대도 힘들겠지만요. 하지만 상대는 제가 폭탄을 던져도 가만히 있을사람같아요.
상처는 아물지않을정도로 받았는데, 그냥 욕한바가지 시원하게 해주고싶네요ㅎㅎ 그러면서도 연락오길 기다리는 저도 웃겨요.
이 만큼 가능성제시를 했으면 가만히 있어도 인연이 닿으면 연락오지않을까. 난 노력했다 이런 생각이 들기도 하구요.
이 정도로 가능성제시를 했음에도 고개를 들고있는 상대가 밉기도 하구요
상처, 주고싶죠. 상처, 많이 받았습니다.
모든 가능성을 다 차단 후 강력지침. 그리고 공백기 이후 선연락.. 전 솔직히 그걸 감당할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후기를 찾아보니 무반응 상대방을 곁에 두신 어떤분은 재회 성공하셨고 어떤 분은 공백기이며 마음을 정리 하시더라구요. High risk, 저한테도 클 거 같아요.
지금은 공부하고 있는중이고 시험이 얼마남지않아 더이상 스트레스 받고 싶지 않은 것도 있는거같아요.
희망에 가득차기엔 이미 전 무반응에 상처입은상태거든요.
지금의 상대 심정을 서영선생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나를 지워낼거다 더이상 건드리지마라”
미련넘치듯 한번도 해본적없는 가능성제시2번 카운터지만 만남제시와 섞어 1번. 이제 놓아도 되겠죠?
사실 전 언젠가 이 선택을 후회할 수도 있다 생각해요.
아직도 고민되니까요. 그래도 이 정도면 저 노력한거겠죠?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