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서예나 상담사님 고프저신 재회후기 입니다!
캬라멜
2020. 08. 18
안녕하세요 일주일 전에 재회한 고프저신 확률 90% 여자 내담자입니다.
헤어지자는 말을 듣고 정말정말 심하게 매달려버려서... 상담을 받기 전엔 연애에 대한 자신감도, 자존감도 모두 뚝뚝 떨어져 있는 상태였어요.
얼마나 내가 싫으면 이렇게까지 잔인하게 거절하는걸까 싶어서 밥도 못 먹고 지냈고 계속 상황만 망치는 것 같아서 나중엔 아무것도 못하고 가만히 있었죠.
이곳저곳 재회하는 방법을 찾아보다가 우연히 유튜브에서 멘탈리환님 영상을 보게 되고 그 뒤로 아트라상을 알게 되었습니다.
칼럼을 읽으면서 이곳은 뭔가 수준이 다르다는 걸 확실히 느꼈고 정말 인생 구원자를 만난 것 같았어요 ㅠㅠ
후기를 보고 서예나 상담사님을 선택했고 가슴 졸이면서 기다리고 또 기다려서 상담을 받았습니다.
첫 마디는 마음 편하게 가지라는 말씀이셨는데 의아하면서도 어찌나 마음이 놓이던지요. 웃으면서 편하게 상담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진짜 감사했어요.
전남친한테 제가 고프레임이라는 것도 너무 믿기지가 않아서 몇 번이나 반복해서 질문 드렸었는데 그 때마다 고프레임이라고 확신을 주셨고 확률도 높다 하셨습니다.
솔직하게 고백하면 상담이 끝나고 지침 지킬 때도 제가 고프라는 것에 반신반의 했어요. 머리로는 알 거 같긴 한데 자존심 발동으로 재회를 안 한다는 게 이해가 잘 안 되었거든요..
이론을 의심하는 건 아닌데 그래도 상담사님도 사람인데 막연하게 불안했던 것 같아요 ㅠㅠ 계속 고프라고 하실 것 같아서 애프터는 안 썼지만 마음은 그랬어요
하지만 공백기가 끝날 때쯤 전남친에게서 연락이 왔고, 하는 말까지 너무 말씀 그대로라 소름 돋더라구요!! ㅋㅋ
지침대로 카톡을 주고 받았더니 커피 한 잔 마시자는 얘기가 나왔고 만났더니 커피 말고 술 한 잔 하자길래 그렇게 시간을 보내다가 재회를 하게 됐어요!
저는 아직도 제가 왜 재회가 된 건지 잘은 모르겠어요 ㅠㅠ 그냥 상담사님이 말씀하셨으니까 맞겠지라는 생각이 전부였던 것 같아요. 아마 이론 이해도가 부족해서겠죠..?
그래도 지침만 잘 지키면 다들 잘 되실 거예요. (자만인가 ㅋㅋ) 부족한 후기지만 도움드리고 싶어서 남겨봅니다. 서예나 상담사님 감사해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