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 상담사님~ 1차 상담 후

초등

고프저신/확률85%/2년동안 사귀자는 말없이 자연스럽게 연인으로 발전

8월22일 오전10시 하서영 상담사님께 코치 받은 내프 낮은 원빈(?)입니다ㅋ

1차 지침 보내기 전 공백기 중에 저의 실수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거는 실수를 했습니다ㅜㅜ

이성을 차리고 전화기를 종료했지만 상대방에겐 이미 부재중 전화가 남은 상황이었죠.

근데 10분 뒤에 상대방에게서 전화가 옵니다. 전 받지않았고 3시간뒤에 제가 또 전화를 했습니다(저 등신짓)

상대방과 통화를 하면서 상담사님이 주신 1.2차 맛있는 지침을 상대방과 통화를 통해 45분동안 얘기를 했습니다.

제가 왜 그랬을까요.(다른 내담자 분들을 그러지 마세요)상대방과 통화 하면서 서로의 현재 맘을 알게된 게 그나마 조금 위안은 되었죠~

그리고 5일 뒤에 또 제가 전화를 걸었죠..(두번째 등신짓)또 이성을 차리고 2초만에 전화를 끊었습니다.

근데 상대방에게서 또 전화가 옵니다. 이번엔 에라 모르겠다 하고 전화를 받았습니다. 15분동안 통화 후 5분 뒤에 또 상대방이 전화를 하더군요.

그냥 일상적인 얘기하면서 이런저런 뭐 그런 얘기들이었죠. 그녀는 한 달 동안 헤어져 있으면서 많이 힘들어 하는 거 같았어요. 일적으로나 저에 대해서 아직까지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있다는 걸 알았어요.

그녀는 그냥 아직까지 상처가 남아있다고 했고 그 상처 자기만 받은 게 아니고 저에게도 줬다면서 올해는 가끔 안부만 묻고 지내자고 하네요.

지침 어기고 현재까지 제 상황입니다. 하서영 상담사님께 찾아가면 많이 혼나지 않을까 합니다. 다른 내담자 분들은 상담사님이 정성들여 짜주신 지침 꼭 지키시구 내적프레임 많이 올리시길 바랍니다. 전 아직까지 내적프레임 올리는게 너무 어렵네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