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라상-1

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재회 상담 후기

베스트 후기

재회 상담 후기

상담후 후기

니베아

상담후 1자지침을 수행했고, 그냥 지금 느끼는 감정을 일기처럼 기록해두는것도 좋을거 같아서 글 남깁니다.

한서진상담사님에게 문서상담 받았고 애매한프레임에 낮은신뢰감(상황) 그리고 낮은 내적프레임으로 얘기해주셨습니다.

컬럼을 통해 제가 어느정도 생각한대로 말씀해주셨구, 재회하지 않는게 좋을거같다고 하신 말씀도 예상한바라 크게 힘들진 않았습니다.....ㅎㅎㅎ

확률은 70% 이건 생각보다 높았습니다.

암튼 재회를 못하더라도 상대방에게 제가 잊지못할 사람이고 싶어서 당해봐라 라는 느낌으로 지침문자를 보냈습니다. 문단나눠가며 복붙하고 있는데, 상대방이 너무 빨리 읽어서 맘급하게 덜덜 떨면서 보냈네요 제대로 다 보냈는지도 못봄 ㅠㅠ

내용은 너무 좋았어요. 제가 살면서 단한번도 써본적도, 생각해본적도 없는 내용이라 재밌었습니다. 상담받길 잘했다 생각했습니다. 내가 진짜 이상황이면 얼마나 좋을까라고도 생각했구요. 상대방의 답장은 아직 읽지는 않았습니다만 마지막말은 2019년 잘 보내라는 덕담이더군요. 이것도 예상은 했으나 씁쓸하긴했습니다.

그리고 그날밤 꿈을꿨는데, 제가 전남친이랑 한 식당에서 만나기로했는데,길을 헤메는 꿈이었어요. 막다른길에 갔다가 돌아나오기도 하고, 또 가는 길을 찾긴 찾았는데 너무 힘든길이었어요. 그래도 나방떼의 습격까지 받아가면서ㅋㅋ우여곡절 끝에 그 길을 통과했고, 근처에 있겠다 싶어 길가는 사람들에게 물어 다행히 음식 나오기 전에 딱 식당에 도착했습니다.

그리고선 전남친과 대화를 하는데 저도 모르게 저프레임의 대화를 하더라구요. 물을 한잔 먹으면서 갑자기 아차싶어 자세를 고쳐앉고, 고프레임 행동을 막 했습니다. 그이렇게 꿈은 깼는데, 두가지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는 이론이 체화되어 가고 있구나 ㅋㅋ 또하나는 제가 지금 힘들지만 이 시련을 헤쳐나가면 정확한 목적지에 도착하여 좋은 결과를 내겠구나. 꿈에는 전남친이 나왔지만 그건 그냥 형상화한거일뿐 꼭 그사람은 아닐수도 있다. 하지만 누군가는 그곳에 있겠다 싶었습니다.


그래서 이 시간을 잘 견뎌내보려고 합니다. 저에겐 두달의 공백기가 주어졌고 , 2차 지침까지 주셨는데 그때 저는 어떤 생각을 하고있을지 궁금하네요.
아직도 마음이 왔다갔다 좋았다 슬펐다(오늘도 눈물을 찔끔ㅜ)하는데 좀더 내적프레임을 올리는데 집중해야겠습니다. 다음 글은 꿈이 아닌 현실에서 희망을 보았으면 좋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croll-upscroll-down
채팅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