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하서영상담사님 후기(1차지침후)
코코하루
2018. 10. 10
저프저신/확률 80프로/여자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1차 지침 후 공백기를 두고 있는 상태입니다.
원래 모든 과정을 마친후에 후기를 쓰려고 했는데 에프터 메일에서 베스트 후기로 들어갈 정도로 상대방 반응이 좋다는 하서영 상담사님 말씀에 혹시나 다른 분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해서 후기를 먼저 적어봅니다.
먼저 저의 상황을 설명드릴께요.
저를 좋아해서 고백하고 저에게 정말 헌신적으로 잘했던 상대방이 1년도 못되어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했고
저는 멘붕상태가 되서 매달렸고 불과 몇주만에 리바가 생긴것을 보고 완전히 패닉에 빠져서 싸우고 결국 저프저신으로 연락수단이 다 차단됩니다. (카톡, sns,전화)
이별통보 받고 마지막 차단 되기까지 두달정도 기간동안 점점 저의 내프는 완전히 바닥을 뚫고 마이너스가 되고 매일매일 괴로워서 죽고싶을정도였고 결국신경정신과를 방문하기에 이릅니다.
그제서야 인터넷에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재회상담이라는게 있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몇군데 무료상담을 해보기도 했는데 무조건 대표님과 컨설팅을 하라면서 고액의 결제를 요구하기만 하고 전혀 신뢰감이 들지 않았어요.
무슨 원리인지 설명도 안해주고 무슨 사기꾼들인가 싶어서 절대 결제는 안하겠다고 생각하던중 아트라상을 알게 되었어요.
첫 화면에 아무나 상담신청하지 말고 칼럼을 읽으라고 하길래 뭐지? 하는 마음으로 칼럼을 읽기 시작했어요.
그런데 다른 사이트 들과는 너무 다르게 논리적이고 신뢰감이 가더라구요.
결제금액을 확인했더니 다른 사이트에 비하면 정말 너무 저렴하다 느껴질정도였고 좀 비싼 상담받는다는 마음으로 바로 신청하고 결제를 했어요.
그리고 상담을 기다리는일주일동안 열심히 아트라상의 거의 모든 칼럼을 읽었어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이었죠.
꼭 재회가 아니더라도 이 상황에 대해서 상담만 받기라도 하고싶더라구요.
일주일간 기다렸다가 하서영 상담사님과 상담을 하게 되었어요. 우선 하서영 상담사님 정말 시원시원하시고 친절하셨어요. 나중에 다시 음성을 들으니 정말 친절하셨더라구요.
상황은 간단하다고 분석은 금방 됐고 바로 지침을 받았어요. 처음에는 너무 어안이 벙벙하더라구요.
그렇지만 자세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다른 부분에 대해서도 이야기 하고 상담했을때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마음이 편해졌어요.
두달동안 실연당하는 과정에 일어난 일들이 아주 막장이었기 때문에 제 주변에 스토리를 아는 친구들은 무조건 헤어져라 쓰레기다 라고 말할 뿐이었어요. 저는 그것조차도 너무 괴롭더라구요.
이 글 읽으시는 분들도 그러시겠지만 그게 그렇게 쉽게 됐다면 재회상담을 찾아오지도 않았겠죠.ㅋㅋ
그런데 하서영 상담사님이 이건 뭐 분석할 것도 없다면서 상황을 딱 파악해 주시니 너무 속이 시원하더라구요. 칼럼에 나온대로 저의 미해결과제가 해결된거죠.
저는 고프고신이었다가 매달림으로 인해 저프저신으로 헤어지고 되었고 상대방도 저프저신인 상태였어요.
그렇지만 헤어지는 과정에서 보인 상대방의 반응을 보면 아직 저에 대한 프레임이 남아있고 프레임을 높이기만 하면 된다고 하셨어요.
저의 내프가 너무 낮아져있었기 때문에 하서영 상담사님은 오히려 저에게 치료를 꼭 받으라고 그리고 이제 칼럼은 그만 읽고 사람들을 많이 만나고 내프 관리에 힘쓰라고 말씀해주셨어요. 그게 참 힘이 되더라구요.
그래서 상담 이후에 정신을 차리고 병원도 다시 찾아가서 상담도 받고 그동안 신경쓰지 못했던 저의 내프 관리를 위해 계속 생각하고 노력했어요.
저의 상황도 사실 좀 힘들었는데 상담 이후에 계속해서 저를 분석하면서 상황도 바꿔가기 위해 노력했구요. 그랬더니 점점 저의 내프가 올라가게 되더라구요.
신경안정제를 먹어야할정도로 불안했던 심리상태는 이제 병원에 안가고도 안정적으로 일상생활을 회복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내프가 롤코를 탈때 녹음해두었던 상담파일을 듣고 아트라상에 들어가서 칼럼을 읽었어요.
최근에는 후기도 읽기 시작했어요.
후기부터 읽으시는 분들도 있던데 저는 후기가 다른 업체들처럼 홍보용으로 된 건줄 알고 처음에 보지도 않았거든요.
그런데 정말 생생한 상담 후기였네요. 전혀 조작이 없고 말그대로 후기라는 것도 아트라상의 자신감을 보여주는거 같아요.
저같은 경우는 오히려 지금 내프가 강해지고 이론도 숙지가 많이 된 상태에서 후기를 읽는게 더 도움이 되는거 같아요.
소망적 사고의 오류가 아니라 냉정하게 저 스스로를 적용시켜 보게 되더라구요.
이별통보를 받을때 내가 이렇게 했다면 상황을 반전 시킬수 있었을텐데 아쉽기도 하구요.
그리고 제가 매달릴때 상대방이 저의 프레임을 완전히 깍아내린 것도 알게 됐어요. 그래서 제가 그렇게 실연당하면서 괴로워했던거였어요.
상황을 객관적으로 볼수 있게 되고 내프가 강해지면서 하서영상담사님이 비추한다고 하셨던 것도 이해가 더 가고 굳이 얘를 계속 만나야 하나 하는 생각도 들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렇지만 뭔가 저에게 다시 매달리게 하고 싶기도 하고 복수하고 싶은 마음이 생기기도 하네요.ㅋㅋ
지침을 했을때 어떤 반응이 올까 궁금하기도 하구요.
그래서 1차 지침을 전송하기 위한 최소공백기를 지켜서 한달하고 며칠이 더 지난 시점에 지침을 보냈어요.
원래 더 있다가 보내려고 했는데 상대방 카톡에 리바 대상자의 사진이 지워지고 잘 못지내는거 같고 저와 둘이서만 알고 있는 어떤 이야기를 암시하는 사진을 올리는 것을 보고 저에 대한 생각을 하고 있을것같다는 생각에 바로 보냈어요.
처음에는 지침을 보낼 때 어떤 기분일까 무척 떨릴거 같다고 생각했는데 한달동안 이론도 숙지하고 지침도 계속 마음으로 생각했다보니 너무 자연스럽게 느껴지더라구요.
문장도 어찌나 찰떡같은지 알려주신 지침을 그대로 보냈어요.(저의 평소 말투로 어미만 두개정도 바꿈)
반응은 놀라웠습니다. 새벽 밤 늦게 보냈는데 다음날 보니 지침을 보낸 sns가 바로 차단되어있더라구요.
메시지를 읽을지 확인 할수가 없었는데 차단된걸 보고 읽었다는 걸 확인 할수 있었어요.
그리고 sns의 배경과 프사가 바뀌기 시작했어요. 카톡도 리바와 잘 지내는 것처럼 보이는 사진으로 바꾸더군요.
지침을 보고 타격을 받아 내프가 요동치기 시작한거죠.
그 다음날 아침에 보니 차단된 카톡을 염탐하러 왔다는걸 알게 됐어요.
차단 후에 보냈던 메시지 1이 사라져 있었거든요.
또 제가 리바대상자의 카톡도 알고 있었는데 그 사람도 원래 본인 사진만 올리는 사람이었는데 둘이 함께 있는 사진으로 바꾸기 시작했어요.
상대방의 성격상 분명히 저에게 연락 온걸 말했을거고 그래서 자극을 받았을거라고 생각해요.
1차 지침후 열흘이 지났고 그때문에 오히려 두사람은 자극받았는지 더 자주 만나고 카톡 사진도 자주 바꿨어요.
저에게 연락이 따로 오진 않았구요.
그렇지만 이미 하서영 상담사님께서 연락이 오지 않더라도 자존심이 발동한 것이니 걱정말라고 하셨기 때문에 걱정은 안했어요.
그래도 공백기 이후 지침을 미리 알게 되면 마음이 더 든든할 거 같아서 1차 에프터 메일을 작성했습니다.
2차 지침을 말씀해 주셨는데 정말 어쩜 그렇게 잘 만들어서 보내주셨는지 너무 신기하네요.
지침의 내용이나 문장이나 모든게 정말 상황에 딱 떨어집니다.
두사람이 더 자주 만나는거 같은 모습에 내프가 조금 떨어지려고 했지만 상대방 반응 너무 좋다고 칭찬해 주신 덕분에 더 탄탄해졌습니다.
이제 2차 지침을 쓸때까지 공백기 기간동안 내프 관리 더 열심히 하면서 제 인생 잘 챙기려고 해요.
참고로 카톡 차단 확인에 대한 팁을 알려드리고싶어요.
제가 다른 폰으로 직접 실험해본 결과입니다.
검색해서 나오는 채팅방에 초대하기 그런거는 하지 마세요. 업데이트 되서 다 알게 된다고 하네요. .
1. 카톡차단은 기존에 메시지차단 에서 한단계 업그레이드 되어서 프로필차단 되는게 생겼어요.
그래서 갑자기 상대방의 카톡에 아무런 프사나 배경화면이 없다면 프로필차단 되었을가능성이 높습니다.
번호를 공유하고 있는 지인이나 가족의 폰으로 저장해서 확인해보세요.
그냥 메시지 차단은 확인이 어렵지만 프로필차단 기능까지 썼다면 차단된걸 바로 확인 할수 있어요.
2. 차단된 후 메시지를 보내면 상대방은 볼수 없지만 나에게만 남고 1이 사라지지 않습니다.
3.상대방이 차단을 풀고 채팅창에 들어오면 내가 보냈던 메시지를 전혀 볼수 없지만 1은 사라집니다.
4.상대방이 만약 차단을 풀고 내 프로필만 봤다면 1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5.상대방이 채팅창을 나가기 했다면 내가 아무리 메시지를 보내도 1은 사라지지 않습니다.
6.상대방이 채팅창을 나간 것은 확인할수 없습니다.
그리고 혹시 프사 관리 하기 힘드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을 참고 하시면 좋아요.
데이트나 맛집 등으로 검색해서 거기에 있는 사진과 비슷하게 찍으니 좋더라구요.
제가 아트라상을 좀 더 빨리 알았다면 얼마나 좋았을까 싶어요.
연애 상담 뿐 아니라 제 인생까지도 되돌아보면서 달라지는 느낌입니다.
정말 아트라상에 감사드리고 공백기 잘 지킨후 후기 다시 쓰겠습니다.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