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회 상담 후기
3차상담/저프고신 확률 감소/정유현 상담사님.
Ha로
2025. 02. 12
2차 지침과 3차 지침의 가능성 제시 이후 상대방에게 읽씹을 당해 2차 상담을 받았습니다. 상대에게 큰 반응이 없어, 확률은 낮아져 최후 지침을 받아 바로 전송했습니다.
하서영 상담사님께서 멱살 잡고 고프로 올려주셨으나 제가 그전에 너무 초저프며 리바나 상황적 변수가 작용해 사귀기까지의 프레임이 올라오지 않았습니다.
+ 지침을 어긴 적은 없습니다. 그래도 지침을 그대로 수행했기에 상대방에게 마지막까지 저프로 남지 않아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최후 지침까지 썼으니 이 사람이 완벽한 대체자가 나타나지 않는 이상 뇌리에 박히겠죠.
내담자분들 꼭 지침 지키세요. 저도 70%에서 30%로 떨어지긴 했지만 지침까지 안 지켰다면 아마 최후 지침도 못 썼을 꺼 같습니다.
최후 지침 후 상대에게 하루지나 덕담이 왔고 sns에 유의미한 반응이 있었으나 여지가 없어 보여 에프터를 썼습니다.
유현쌤도 프레임은 올라갔으나 여전히 부족하며 더 이상 할 수 있는 게 없으니 읽씹 후 대체자 찾기에 돌입하라고 하셨습니다.
사실 내프가 좀 많이 하락해서 일주일간 안읽씹하며 혹시나 저랑 비슷한 후기만 내내 봤네요.
<<그런데>>
읽씹으로 마무리 지으려 톡방에 들어갔는데 아니 웬걸 제가 카톡을 절반만 확인했던 것입니다ㅜㅠ 5줄정도의 덕담 안에, 상담사님께서 이렇게 오면 답장을 하라고 말씀해주신 애매한 덕담이 있던 것입니다!!!
방금 전에 그 부분에 대해 유현쌤이 예시로 말해주신 답을 했고 간단한 근황 정도 물어봤습니다.
물론 선생님이 말씀해주신 예시 답안정도만 얘기하고 상대방의 반응을 봐가며 근황을 물어봐야 되지만
2차 지침 당시 상대방의 덕담에 할말 없게 보내서 그때 타이밍을 놓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그래서 일부러 근황을 물어봐 가능성을 좀 더 열어놓았습니다.
만약 제가 조금 더 열어놓은 가능성 제시 때문에 갑자기 프레임이 수직낙하하면 전 이 친구 버리려고 합니다. 지치기도 했고 시간적으로나 비용적으로 할 만큼 다했어요.
겨우 문 닫을 정도의 고프 점수라서 지침으로 물꼬를 트였으니 부딪혀가며 프레임을 올려야 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편한 길은 아니지만 차라리 잘됐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번 기회에 부딪혀가며 감을 잡아 봐야죠.
강력지침일때 재회가 되었으면 아마 끌려 다녔을 꺼 같습니다. 제가 그때 내프가 바닥이었거든요.
유현쌤! 일단 수싸움 시작했으니 만남유도까지 톡을 해보고 다시 에프터로 뵙겠습니다!! 어려운 상황이셨을텐데 고민해서 지침주셔서 너무 감사해요ㅎㅎ 지침은 지금 제가 봐도 저라면 생각해보지 못한 지침입니다,,,
만약 잘 안되면 chill guy 찾아보져ㅎㅎ
서영쌤!ㅎㅎ 바닥에 냉굴던 제 프레임 여기까지 올려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ㅎㅎ 제 마지막 자존심을 지켜주셨어요. 서영쌤이 지켜주신 프레임 제가 유현쌤과 함께 초고프까지 올려보겠습니다(희망사항)
서진쌤! 연애유지때부터 상담 받았었는데 부족한 내담자라 그때 이론에 대한 이해도가 너무 부족해서 결국 이렇게 돌고 돌았네요.ㅜㅜ 그때 너무 힘들었었는데 따뜻한 에프터 감사했습니다:)
앞으로 긴 여정이 될 지 이번이 마지막 후기가 될 지 모르겠지만
프레임 소생 굿 닥터 세분 감사합니다.
그리고 궁금한 점 빠르게 답변해주신 관리자님도 감사했어요!
게시글 삭제
게시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