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기

후기는 단순히 아트라상에 대한 신뢰를 얻고자 하는 공간이 아닙니다.
서로의 느낀 점을 공유하는 과정에서, 소중한 가치를 얻어가실 수 있습니다.

/

그토록 쓰고싶었던 상담후기입니다!

지니팡2019 / 03 / 21
일단 재회후기가아니여서 재회후기를 바라던 내담자분들께는 죄송해요

저는 한서진상담사님께 문서상담을받았고 이십대후반 동갑/고프저신(약간이해안가는게있어서 애프터메일 보낼생각이에요!)/ 7개월연애(중간에1개월헤어졌다다시만남)/50퍼확률을 받았습니다.

헤어진지는3주넘었고 연락안한지는2주넘었어요

저는 짧다면 짧을 수 있는 연애지만 너무 많은 사건들이 있어서 사연글작성하는데 관리자님을 힘들게했어요 그래두 너그러이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이해해주신 상담사님께두 너무감사드려요 (더 전할게 있어서 애프터메일 바로 써버린게 함정)

제가 3년전에 ace*****이라는 곳에서 다른사람으로 재회상담을 받은 적이 있어요. 그때 기록이 다른컴퓨터에 있어서 그때 느꼈던 감정과 지금 그 당시 주고받은 메일을 봤어요.

그 때는 설명이 안되고 너무 일반화된설명? 여자는 이렇고 남자는 이런데 이래 가지구 이런거니까 이렇게하세요. 이런 식이었어요

그때는 진짜 미쳤어서 재회부적까지쓰고 휴ㅠㅠ학생인데 돈 엄청 썼던 기억이 나네요. 결국 재회는 안됐고 헤어진지 한달 후 새여친이 생긴거보고 마음이 정리됐던 기억이 납니다.

아트라상은 정말 우연히 알게됐어요. 이별심리 등 검색해보다가 커뮤니티를 알게됐고 클릭해본게 인연이되었죠. 재회확률도 어찌보면 낮은편이지만 (저는 제상황이 너무 안좋다생각해서 좀 좋게봐도 3~40프로라고 생각했어요) 그래도 저는 상담을 통해 다음 연애를 더 성숙하게 하고싶어서 상담을 신청했습니다.

솔직히 처음에는 꼭 재회해야돼 난 얘아니면 안돼 이런맘으로 신청했다가 상담완료일까지 기다리면서 사이트에 있는 칼럼을 다 읽고 베스트후기도 다 읽고 일반후기도 반정도읽고 블로그글도 거의 다 읽었어요.

50번씩 읽었다는 분들 대단해요 저 글읽는속도 빠른편인데도 하루에 최소 5~6시간 읽어도 아직두 일반후기도 다못읽었는데 이거 다 읽으면 베스트후기 한번 더 읽구 후기 읽다보니 가리지않구 읽는게좋대서요ㅎㅎ 블로그글 다 읽구 칼럼들도 마저읽구 그럴생각이에요

글을 읽다보니깐 꼭 재회가 되지않더라도 나를위해서 상담이필요하구나 생각이들었습니다. 그런데 제가 약간강박증이있고 확실한 것을 좋아하고 궁금한게많아요 (후기읽다보니 한서진상담사님께 받아보고싶어져서 받구싶다 했어요 감사해용!!)

진작에 아트라상을 알았으면 헤어진 직후 매달리지도 않고 확률이 더 낮아지지 않았을텐데 생각도 많이들지만 이미 벌어진일이고 덕분에 앞으로는 그러지않을거니 괜찮다 생각하는중이애요..

음 일단 제가 문서상담을 신청한이유는 제가 스케줄변동이 많은편이라 음성상담하는 시간맞추기가 힘들거같고 평소에 글읽는것을 좋아하기에 문서상담을신청했는데 후기들 읽다보니 다음에는 음성상담을 해야겠다 생각이들어요!

한서진상담사님꼐 다시 음성으로받구싶어요 ㅎㅎ 제 목소리듣기가 좀 민망할거같지만 그래야 다음에또상담받을때 어느게 더 좋은지 선택할 수 있을거같아서요 ㅎㅎ

사실 전남친한테 리바운드가생긴걸 저번주 일욜에 알아서(3.8부터 짐작은했어요) 너무 충격이고 많이 상처받았는데 사실 리바운든지 아닌지도 저는모르겠더구요 그래두 상담사님이 리바운드라고 말씀해주셔서 안심됐어요

상담신청하고 칼럼후기읽다보니 10일부터 안울었었는데 전남친과의 추억 가득한 지역에 가고 원래만날수있는데 못만난다는거때매 많이 슬펐던거같아요.(제가 공부중이라 오랫동안 외박할수있는기회였거든요ㅠㅠ)

거기에 리바운드의 존재까지 헤어질때 연애할 맘없다더니 여태까진 쉴새없이 연애했지만 이제는나이도있으니 좀 진중하게 만나야 될거같다더니 헤어진지 얼마나 됐다구 바로 생겼나 원망도들고 복수하고싶은맘도들고 내가 고프였기떄문에 리바운드가 바로 생긴건가 이런생각도 들고 별별생각이 다 들었네요 (저런생각했어요)

꼭 제가아니여도 전남친이 첨부터 장거리연애해본경험이 없는걸로아는데 리바운드와는 처음부터 장거리연애기에 주변사람들은 오래못갈거같다 얘기하더라구요.

1차지침까지는 이제 13일남았네요 반응이 뭐라올지 궁금해요 지침은 후기들처럼 충격적이고 참신한 내용은아니였지만 상담사님이 근거를 가지고 설명해주셨에 그대루보내려구요

그리구 저는 상담완료뜨기전부터 후기들보니까 sns플레이하라그래서 저두 누구있는척~ 화이트데이때 사탕이랑꽃사진 있는셀카찍고 올리구 그 후에도 누구있는척 꽃이랑 카톡메세지 올리구 그담엔 제잘나온 셀카 올렸네요 .(그나마 실물이랑비슷하단소리듣는정두ㅠㅠ)

걔는 봤는지안봤는지모르겠는데 주위에선 남녀가릴거없이 연락많이왔어요 제가 사진빨이 정말정말안받는편이라 이것도ㅠㅠ메일로문의하려구요

상담사님이 독한말 많이해서 제가 읽기힘들수도있다구 하셨는데 제가 맘이 여린편여도 상담신청전부터 제 잘못을 잘알고 많이괴로워했기에 읽기힘든건없었어요!

다만 사연글 분량제한때매 제가 다못담은말들과 이해안가는거질문때매 바로1차에프터쓰구ㅠㅠ 남은2차는 2차지침 수행하기전 할거같기두하구 그렇네요

전남친은 이렇게 많이 상처받았는데도 이렇게까지 좋은사람은 처음이라 그사람이 좋은사람이 아닌걸 앎에도 재회해서 바뀐제모습으로 연애를한후 헤어져야 미련이 안남을것 같습니다.

저는 술취해도 연락하고싶은 맘은 안드네요

'공은 찬사람이 주워와야된다.'

이 말을 저는 공감하는터라 더 그런가봐요

낼은 안울었으면 좋겠고 전남친도 꿈에안왔으좋겠습니다. 저는 헤어지고 3주만에 7키로정도가 빠졌어요.

특히 리바운드의 존재를 안 후 월화수는 3일동안 1끼밖에 못 먹을정도로 많이 힘들어서 그런지 어차피빼야할살이니 오히려 고마워야되나 제가 2.28 헤어짐 통보를 받았는데 3.2일까지 제가 연락하고
3일에 걔한테연락왔고 5일에 제가 다시 연락한게 마지막이였거든요. 헤어진 직후 일주일은 밥도못먹고 하루종일 울고 잤구요

저두 빨리 제 생활 찾고싶구 전남친이랑두 잘됐으면좋겠네요. 1차지침 후 또 후기쓰러오겠습니당
다음글하서영상담사님 감사해요!!이전글최시현, 서예나 상담사님 후기
atrasan